따르뛰프 티켓오픈 안내

등록일
19.07.11 11:30
조회수
266
  • 티켓오픈 2019.07.17 09:00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따르뛰프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 공연일시 : 수~금 오후 8시 / 토,일 오후 3시, 7시
- 공연장소 : 예술공간혜화
- 티켓가격 : 전석 30,000원
- 관람등급 : 15세 이상
- 관람시간 : 110분

할인정보

학생할인 30%
지인할인 50%
예술인패스 50%
장애인 50%
국가유공자 50%

공연소개

기획의도
사이비 종교, 언행일치 안 되는 종교인, 보이스피싱, 과거로부터 계속 이어지고 모습만 시대에 따라 바뀌어 온 수많은 사기꾼들, 그렇게 많이 배우고 조심해 왔는데 피해자는 줄지 않는 것일까. 남녀가 평등하다는데 아직도 남아있는 가부장적인 모습들 과거와 현재의 겉모습은 많이 바뀌었지만 속은 여전히 존재해 이어져 왔다. 코미디라는 장르를 가지고 풍자적으로 300년 전 작품을 통해 아직도 남아있는 종교적 위선을 보여주어 신앙이라는 것이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나올 때가 진정으로 옳은 신앙이 아닌가를 보여주기 위함.

연출의 말
300년도 훨씬 전에 있었던 인기 있고 말 많았던 희곡 따르뛰프는 과연 현대에도 그 작품에서 보여줬던 코믹성이 통하고 종교인의 거짓 신앙을 풍자 할 수 있을까? 이 질문으로 시작해서 지금의 관객들에게 메시지와 웃음이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작품을 고르고 진행하게 되었다. 연극이, 예술이, 오랜 과거와 먼 미래를 이어가는 현재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있길 바란다.


줄거리 정리
부유한 시민이자 집의 가장인 오르공은 신앙심이 뛰어나며 겸손하고 예의발라 보이는 따르튀프에게 마음이 뺏겨 약혼까지한 자신의 딸을 그와 결혼시키려한다. 가족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오르공은 그에게 전재산까지 양도하려한다. 따르뛰프는 오르공의 아내 엘미르를 유혹하고 이를 발견한 아들 다미스는 분노해 오르공에게 사실을 알리지만 오르공은 오히려 아들을 내쫓고 따르뛰프편을 들은다. 엘미르는 남편을 숨기고 따르뛰프의 본모습을 들어내게 유도하고 이에 걸려 오르공은 따르뛰프의 실체를 알아차리고 내쫓으려 한다. 하지만 이미 집문서를 넘긴 상태라 집달관이 찾아와 이 집의 소유가 따르뛰프에게 넘어갔음을 알리고 가족들은 절망한다. 이후 비밀 문서로 인해 가해자가 된 오르공 식구들은 도망을 준비하지만 이내 경찰과 따르뛰프가 들어와 맞닥뜨린다. 하지만 국왕의 요청으로 경찰은 오르공 대신 따르뛰프를 체포하며 극이 마무리 된다.

캐스팅

- 출연배우 : 조병진, 심형우, 백유진, 조민희, 장민준, 고태열, 박미란, 김가영, 임범수, 백종민, 신윤수
- 제작진 : 연출 : 이찬양// 조연출 : 서준호// 드라마트루기 : 서준호//  안무가 : 서준호// 분장팀장 : 이현정// 분장사 : 정은지, 허재희// 음향 : 김영민// 조명 : 권예슬

기획사정보

- 주최 : 극단 얼
- 주관 : 극단 얼 
- 공연문의 : 010-8960-6071, 010-5468-8607

영상 상세정보 이동 팝업

영상의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상품페이지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