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 티켓오픈 안내

등록일
19.07.12 13:59
조회수
465
  • 티켓오픈 2019.07.18 14:00

안녕하세요. 인터파크 티켓입니다.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 티켓오픈 안내입니다.

공연정보

- 공연명: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
- 공연장: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SKON 2관
- 공연기간: 2019년 9월 10일(화) ~ 2019년 10월 27일(일)
- 공연시간: 평일 8시 / 토요일 3시, 7시 / 일요일 2시, 6시 (월 공연 없음) 
                 단, 9/12(목) 3시, 7시 공연, 추석 당일(9/13) 휴무
- 러닝타임: 90분 (인터미션 없음)
- 관람연령: 만 7세 이상 (미취학 아동 관람 불가)
- 등급 및 가격: R석 55,000원 / S석 44,000원

- 프리뷰 티켓 오픈 일: 2019년 7월 18일(목) 오후 2시
- 프리뷰 티켓 오픈 공연 기간: 2019년 9/10(화) ~ 9/15(일) 

할인정보

- 프리뷰 할인 50% (프리뷰 기간 9/10 ~ 9/15 공연에 한함)

공연소개

※ (재)안산문화재단과 ㈜아이엠컬처 공동제작으로
새롭게 돌아오는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 9월 10일 개막!

※ 꿈꾸는 청춘들의 치열한 농구 한 판이 시작된다!

안산문화재단 제작의 흥행 레파토리,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이 9월 10일, 대학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센터 스콘2관에서의 개막을 확정 지었다.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은 2016년 안산문화예술의전당 초연 이래, 2017년 중국 베세토연극제 공식 초청 공연. 그리고 2018년 대학로 첫 입성 공연 포함 전국 5개 지역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젊은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지난 7회 예그린뮤지컬어워즈 3개부문(올해의 뮤지컬상, 연출상, 극본상)과 제 3회 한국뮤지컬 어워즈 안무상에 노미네이트 되며,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다.

‘나와 나타샤와 흰 당나귀’,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의 박해림 작가와 ‘카르밀라’의 황예슬 작곡가의 재기 발랄한 상상력으로 탄생한 이 작품은 ‘그날들’, ‘로기수’의 신선호 안무감독이 지난 시즌부터 함께하며, 스포츠 소재 뮤지컬로서는 유례없는 성공을 거두기도 했다.

2004년 개관 이후 꾸준히 연극, 뮤지컬 제작,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안산문화재단과 항상 실험적인 공연으로 이목을 끌어온 ㈜아이엠컬처의 공동제작으로 선 보이게 된 금번 공연에는, ‘로기수’, ‘음악극 태일’의 장우성 연출과 ‘젠틀맨스 가이드’,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의 양주인 음악감독이 새롭게 합류.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젊은 크리에이티브 팀이 의기투합하여 작품 재정비에 힘을 모으고 있다.

특히, 새로운 넘버 추가는 물론 실력 있는 신인 배우를 대거 캐스팅하며, 작품 내외적으로 많은 변화를 시도했다. 기존 작품이 가진 유쾌한 면에 박진감 넘치는 전개와 연출을 더해 완성도 높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 유승현, 안재영, 송유택, 임진섭 등. 젊음과 패기로 똘똘 뭉친 최고의 배우들이 온다!

새롭게 탄생할 뮤지컬 ‘전설의 리틀 농구단’은 실력파 그리고 신예 배우들로 12명의 드림캐스트를 완성하였다.

농구단의 코치 종우 역에 유승현, 안재영 배우를 비롯. 언제나 외톨이었던 수현 역에 송유택, 임진섭. 다른 사람에게 관심이 없는 상태 역에 신창주, 박대원. 농구부 에이스 승우 역에 조현우, 구준모. 장난기 많은 지훈 역에 김찬, 황순종, 따뜻한 마음을 가진 다인 역에 안지환, 이주순 배우가 출연을 확정 지었다.

■ 시놉시스


잘하는 거라곤 하나도 없고 늘 혼자인 수현은 이 세상에 자기를 이해해 줄 사람이 하나도 없다.

친구들의 괴롭힘을 피해 학교 주위를 맴돌다 불이 다 꺼진 어두운 교실 창문 밖으로 몸을 던진다. 얼마나 시간이 흘렀을까 자신의 주위로 모여드는 친구들.
승우, 다인, 지훈이라고 소개한 이들.
같은 교복을 입고 있는데 어째 명찰의 색깔이 이상하다.
학교를 순찰하는 경비는 혼자 있지 말고 어서 집에 가라고 떠민다.

잠깐만 너네 누구야?! .......
우리? 이 학교를 떠도는 귀신.

15년 동안 남고를 떠도는 귀신들은 일거수일투족 수현을 쫓아다니며 소원을 들어달라고 한다.

“좋아요. 어차피 죽고 싶은 몸이었으니 원하는 대로 해보세요.”

종우가 코치로 있는 폐지 직전의 구청 농구단으로 수현을 데리고 간 귀신들.
구청 배 리틀 농구 대회에 참가하기 위한 그들의 고군분투 훈련기가 시작된다.

캐스팅

종우 - 유승현, 안재영
수현 - 송유택, 임진섭
상태 - 신창주, 박대원
승우 - 조현우, 구준모
다인 - 안지환, 이주순
지훈 - 김찬, 황순종


[Creative Team]
작 박해림 ㅣ 작곡 황예슬
연출 장우성 ㅣ 음악감독 양주인 ㅣ 안무 신선호
무대디자인 남경식 ㅣ 조명디자인 이현규 ㅣ 음향디자인 권지휘 ㅣ 의상디자인 홍문기 

기획사정보

- 기획, 제작: (재)안산문화재단, ㈜아이엠컬처
- 홍보,마케팅: 컴퍼니 연작 02-6956-5155
- 문의: ㈜아이엠컬처 02-541-2929 

영상 상세정보 이동 팝업

영상의 상품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상품페이지로 이동